본문 바로가기
관련 소식

Adobe사의 제품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받기

by Webcam 2020. 11. 20.

해당 행사는 2020년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Adobe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주간마다 제품들에 대해서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올해도 역시 11월 동안 Adobe사의 제품들에 대해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월 23,100원씩 냈던 학생 및 교사 플랜을 1년동안 18,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제공해주는 행사입니다. 이럴 시간에 구독제 대신 정가제로 포토샵이나 에펙 같은걸 팔았으면 좋겠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그러면 이번 포스트에서는 신규 유저및 기존 유저들까지 해당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유저들이 할인 받는 법

저는 영어판을 사용했지만 어도비 공식 한국 사이트에 들어가서 할인을 받아도 진행과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저는 학생 및 교사 플랜에 대해서 할인을 진행했고, 그 이외의 플랜들이 할인을 받는 지에 대해선 확인이 필요합니다.

1. 우선 위의 어도비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 아이콘을 클릭 한 뒤 계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2. 그런 다음 뜨는 화면에서 플랜 관리 > 플랜 취소를 선택합니다.

3. 그러면 결제 취소 창이 뜨는데요, 그 창의 취소 이유에서 너무 비싼 비용을 선택해줍니다. (영어 사이트의 이름을 직역했기에 용어에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그런 다음 계속 확인을 클릭해 혜택 창으로 넘어오면 어도비에서 다음과 같은 행사가 있으니 참고해보라는 메세지를 띄웁니다. 그러면 거기에서 혜택 수락을 클릭합니다.

5. 그렇게 들어온 창에서 18,000원이 월마다 적용되는 걸 확인하고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1년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플랜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신규유저들이 할인 받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저는 영어판을 사용했지만 어도비 공식 한국 사이트에 들어가서 할인을 받아도 진행과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학생 및 교사 플랜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되기에 학생이나 교사가 아닌 분들은 할인을 못 받는 거 아니냐고 할 수 있지만 어도비에서는 학생 및 교사 인증에 학생증과 같은 별다른 증명서류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인증 창에서 아무 학교와 학과를 입력하셔도 무방합니다.

1. 위의 어도비 공식 한국 사이트에 가입한 후 모든 플랜, 가격보기를 클릭합니다.

2. 그 후 뜨는 화면에서 학생 및 교사 탭으로 간 다음 18,000원으로 할인을 한다는 안내 메세지의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3. 그 후에는 어도비에서 안내하는 것 처럼 자신의 카드번호, 신상정보 등을 적고 구매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 과정은 간단하기도 하고, 저보다 더 잘 설명하는 글이 많을 테니 별다른 설명은 달지 않겠습니다.

 

원래는 11월달 동안 진행하는 행사였는데 제가 게임에 빠져서 이제야 소개글을 적네요. 유용한 정보를 늦게 작성해서 죄송합니다.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